본문 바로가기
정보

커블 체어 내돈 내산 커블체어 와이더 후기

by 사브나 2021. 2. 11.
반응형

커블 체어 내 돈 내산 1년 사용 후기 

------------------------

구정이 앞두고 인터넷에서 공격적으로 광고를 하고 있는 커블 체어에 대해 1년 동안 사용해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이 후기는 내 돈 내산이고 커블 체어 와이더와 커블 체어 컴피의 사용후기입니다. 

  • 커블 체어를 구매하게 된 이유?  좌식 책상을 사용하는 아이들이 너무 구부정하게 앉아 자세가 바르지 않아 뭔가 등을 받쳐주는 의자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특히나 미취학 학생들이 있어 아직 좌식 책상을 이용하는 집에서 저와 비슷한 생각이 많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등을 받쳐주어 바른 자세를 유도하는 의자라는 점에서 아이들이 있는 엄마들에게 구매욕구를 자극시켜 내 돈 내산 구매하게 되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아이들이 잘 앉아있나요?  아이 기질에 따라 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아이는 자기 의자라고 딱 스티커를 붙이니 언제든 좌식 책상에 앉을 때 의자를 가져와 앉습니다만 첫째는 딱딱하고 불편하다는 이유로 잘 앉지 않습니다. 
  • 1년이 지난 지금 내돈내산 커블 체어를 산 것에 대해 만족하나요?  100%만족이라고 할 수 없겠지만 산 것에 대해서 후회는 없습니다. 집에서 좌식 책상으로 공부를 하고 시청각 지도를 하는데 이 커블 체어를 대체한 의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제가 앉아보아도 허리를 필 수 있고 무겁지 않아 보관도 용이하고 여러모로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커플체어의 단점은?  시트가 더러워졌을 때 떼어서 빨 수 없어서 의자 자체를 들고가서 세척해야 하는데 의자를 통으로 들고 가야 하는 점이 좀 귀찮고 마르는 것도 오래 걸린다는 점 그리고 의자가 폭신한 감이 없어서 아이들이 딱딱하다고 느끼는데 조금 더 쿠션감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의자가 다소 작습니다. 보통 의자와 달리 허리교정 의자라고 해도 이 어른용 의자를 보통의 성인 여자가 앉았을 때도 작다는 느낌을 받으니 체구가 있는 사람들은 사용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커블 체어 내 돈 내산 나는 얼마를 주고 구입하였는가?

------------------------

1년 전 구입가격을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 1전 가격은?  1년 전 커블체어는 역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제가 본 마케팅 광고는 커블 체어 와이더 2 + 컴피 세트 1로 커블 체어 와이더 2개와 컴피 1개 세트 그리고 강렬한 레드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이때 3개의 커블 체어를 119,000원에 구입하였는데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도 3개의 좌식의자를 구매한다고 생각하니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의자 한 개꼴로 4만 4천 원 정도 하는 거네요.

 

  • 현재의 가격은?  이 제품을 정가로 주고 사는 사람은 없어 보이니 할인가로 이야기하겠습니다. 컴피의 단품 1개는 4만 4천 원정 도고 와이더 1개의 단품은 5만 9천 원입니다. 커블 체어 컴피가 와이어보다 1만 5천원가량 저렴하네요. 그런데 말입니다. 이것도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의경우 와이더보다 컴피가 더 편했습니다. 아마도 컴피제품이 와이더보다 작아 가격이 저렴한듯보이지만 컴피가 와이더보다 더 편할 수 있다는 사실도 인지하세요. 지금도 커블체어 와이더 2 + 컴피 세트 1은 119,000원입니다. 가격은 변하지 않았네요.

 

구입하실 때 할인가와 쿠폰가를 적용하셔서 저렴하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커블 체어 와이더와 컴피 중 무엇을 살까?

------------------------

처음 구입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 중 무엇을 살까 고민해서 두 개를 혼합해서 사는 경우가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제가 경험한 내용을 적어보았습니다. 

커블 체어 컴피와 커블체어 와이더의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컴피는 편안함보다 자세 교정에 집중하는 제품이고 커블체어 와이더는 자연스러운 핏을 살리고 싶은 타입이라고 이야기하는데 제가 사용해본 후기는 큰 차이보다는 컴피는 좀 작고 와이더는 큽니다. 둘 다 그다지 편하지 않는 의자지만 허리를 받춰저서 앉았을 때 자세가 바르게 교정됩니다. 그렇다면 어떤 제품을 사야 할까?  어떤 제품이 맞는지는 본인이 앉아봐야만 느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2+1 같은 제품을 사서 사용해보시고 자신과 맞는 의자를 선택해야 하지 않을까요? 

 

이 제품이 대단한 허리교정이나 바른 자세를 만들어주지 않지만 적어도 좌식 책상에 앉아있을 때 아이들이 허리를 펴고 앉아있을 수 있게 해 주고 저 또한 구부정하지 않고 허리를 피게 해 준다는 점에서 그 점에 주목하는 분이시라면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